Post

    티스토리 뷰

    아이피추적 관련 사이트




    아이피 추적 관련 사이트입니다

    후이즈 검색 내아이피 확인도 되고 통신사 확인도 되네요

    관심있는 메뉴는 역시 아이피추적







    후이즈 검색은 도메인 검색에 해당합니다

    도메인 검색을 해서 소유주와 등록을 어디에 했는지 여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메인은 그 사이트 들어가면 다 나오니 그게 중요한건 아닌거 같고

    등록일이나 만료일이 나오는게 후이즈 검색의 특징입니다








    내 아이피 확인을 누르니 저런게 나오네요

    종로에 있는게 아닌데 종로로 나옵니다

    아무래도 내 아이피 확인은 맞으나 위치는 저게 한계인것 같습니다








    아이피추적 누르니 저런 메뉴가 나오네요

    주소까지 나옵니다 위도와 경도도 나오네요 아이피 추적이 이런것 까지 가능하다니

    그런데 아까 그 지도랑 결과가 같은거 보니

    서울 지역은 다 저리고 나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피 추적 외 접속 환경 정보가 나오는데 이건 좀 놀랍네요

    사용언어와 포트 브라우저 크기까지 나옵니다

    뿐만 아니라 브라우저와 브라우저 버전까지 나오네요

    이런걸 다 오픈하면서 인터넷을 쓰는게 현실인가 봅니다


    통신사 조회도 정확하고 환경정보도 정확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아이피 추적인데 이건 제공하는 정보의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아이피 추적 사이트는 그냥 대한민국이라고만 하고 나오기도 하더군요

    궁금하면 함 가보시길



    http://ip.esran.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