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신도림 디큐브시티 워킹



    신도림 디큐브시티를 오랜만에 찾았습니다

    올때마다 도시화되는 신도림이네요 이젠 새 건물티도 안나고 오래전부터 그래왔던듯





    디큐브시티 백화점이었던 것 같은데 현대백화점이 되었더군요

    코엑스몰이 스타필드가 된 것처럼 대형 몰들도 쉽게 브랜드를 바꾸는 요즘입니다

    황금 연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아직 점심 전이라 그런가





    신도림 디큐브시티 둘러보다가 너무 귀여워서 한컷

    유아용품 시장은 나날이 다양해지고 치열해지는것 같습니다

    이런거 외국 브랜드에서나 볼수 있었는데 요즘은 흔해진 듯





    신도림 디큐브시티에는 곳곳에 카페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식사하는 곳보다 카페 찾는게 쉬워진 요즘 디큐브시티도 마찬가지입니다

    전망 좋고 자리 좋고 주방 들어가기 좁은 곳은 다 카페





    신도림 디큐브시티 상가 목록이네요

    제가 세어보니 커피점이 거의 절반에 가깝더군요

    전체 상점중에 커피가 거의 절반 나머지가 식사를 할수 있는 식당들인데

    식당은 패스트푸드 비스트로 한식 샤브 중식 등등으로 구분되니 단일 업종으로는 커피 전문점이 단연 점유율 최고네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건물 내에 이런 공간이 있더군요

    건물과 건물 사이를 연결해주기도 색다른 공간감을 주기도 하는 이런 곳





    신도림 디큐브시티 밀탑에 들러 딸기빙수를 먹었습니다

    밀탑은 실내 공간이 정말 좁더군요 대신 야외공간들이 많아 봄가을에는 쾌적하게 커피나 디저트를 즐길수 있네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밀탑 근처에 아이들을 위한 어트랙션 공간이 보였습니다

    기차였던것 같네요

    아울렛 같은 경우 회전목마가 많은데 여긴 그럴만한 공간이 없으니 만든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신도림 디큐브시티 옆에는 쉐라톤 호텔이 있습니다

    로비가 상부 층에 있는 구조인데 이날 들르지는 못했네요

    신도림 디큐브시티는 근처에 있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시설까지 접근한다면

    도시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시설을 갖춘 복합시설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트 극장 호텔 백화점 등등 없는게 없네요





    'Life 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블스토어 시흥  (0) 2017.06.06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둘러보기  (0) 2017.05.25
    메가박스 EOE4 솔직 후기  (0) 2017.04.12
    노량진수산시장 구경하기  (4) 2014.11.18
    강남웨딩컨벤션 방문기  (1) 2013.04.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