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소셜쇼핑으로 여름나기



    여름 휴가 시즌이 이제 막바지로 가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사람들로 북적이는 성수기를 피해서 휴가 가기를 원하지만 현실은 성수기에 가야만 하는 상황이었어요. 올 여름에는 홍콩으로 다녀왔지만 물놀이는 전혀 못했어요.




    다음 소셜홈즈로 활동하고 있는 요즈음 다음 소셜쇼핑에 물놀이 상품이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다음 상단 메뉴중에 카페. 메일. 블로그. 쇼핑. 소셜 순서대로 보이시죠?
    소셜 클릭하시면 다음 소셜쇼핑으로 연결이 됩니다.

      



    업종별 분류를 보면 스파/워터파크가 별도로 있습니다. 클릭해볼까요.





    즉시 구매가 가능한 워터파크 딜입니다. 즉시 구매가 무엇일까요? 
    보통 소셜 커머스 상품들은 구매를 하면 쿠폰이 발행되기까지 이틀 이상을 기다려야 하는데 즉시구매는 구매 즉시 쿠폰이 발행되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랍니다.
    바로 질러서!! 바로 떠날 수 있는 상품이죠. ㅎㅎ 


     

    리스트 중에 제가 최근에 다녀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클릭해 봤습니다.
    카드사 할인보다 할인율이 높네요.
    다음 소셜쇼핑에서 구매했으면 더 세이브 할 수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 




    이번에 갔을 때 찍어온 사진. 스파라고 해서 물에 몸만 담그는 시설이 아니예요.
    어트랙션급 물 미끄럼도 재미있어요. 완전히 누우면 완전 빨라진다는 사실 ㅎㅎㅎ




    여러가지 테마가 있는 스파 시설에서 몸도 풀 수 있어요.





    오픈한지 몇년 안되어서 시설이 현대적이고 깔끔하답니다.
    스파라서 사계절 갈 수 있고 가족끼리 연인까리 친구들끼리 가기 좋은 시설입니다. 
    스파도고는 저렴한 입장료와 비교적 가까운 접근성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아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아요.




    이번에 새로 리뉴얼을 한 한화 워터피아도 올라와 있네요.
    설악한화 워터피아 쏘라노는 최근 수백억을 들여 워터파크와 콘도를 리뉴얼 했습니다.
    고속도로가 생겨서 서울에서 접근 시간도 단축되었다고 하네요.
    둘 중에 한 곳은 비수기 때라도 다녀오려고 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