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엠모바일 요금만 알뜰한줄 알았는데



    엠모바일 요금만 알뜰한 줄 알고 개통을 시도함

    무슨 한가족이 운영하는 회사인지 고객센터 전화가 잘 안됨


    대기시간이 3분이라고 하고 5분이 지나서 30초가 남았다고 하더니 끊어버리질 않나

    대기인원이 1명이라고 하더니 받지를 않고

    난 개통을 해야 하는데 ARS 선택 항목에 개통 관련 내용이 전혀 없고

    전화 받더니 개통 부서로 연결한다고 (개통 부서가 있기나 한지 의심이 됨)


    5시 반쯤에 전화와서는 오늘은 영업시간 안 남아서 내일 개통해 준다고 하고 (6시까지 남은 30분 동안 개통 안하고 뭐할라고?)

    다음날 9시에서 10시에 개통해준다 카더니

    10시에 전화를 끊어버리고 개통을 안시켜줌

    다른 전화기로 전화해서 빨리 개통시키라고 했더니 문자 보내준다고 함 (원래 전화 끊어버리고 문자를 어캐 받음?)

    결국 30분간 이 전화도 저 전화도 안되어 유심만 심히 여러번 바뀌서 낌


    해지와 개통을 동시에 진행해야 하거늘

    해지는 10시에 개통은 10시 반에 30분은 공백으로 무슨일이 있었는지 아무도 모름

    주말도 아니고 평일 아침에 전화를 그딴 식으로 끊어 버리고

    해지시켜버리고 문자를 보내준다고 하질 않나 해지시켜 놓고 전화 해준다라는 말까지 서슴없이 함

    (해지를 했는데 문자를 어캐 받고 전화를 어이 받나 아 고구마들)


    요금제만 저렴한지 알았는데 서비스도 역시 저렴하다는 거

    유심 받아서 개통하려면 만반의 준비를 셋업 시켜야 함

    해지를 해버리고 30분간 개통을 안해줘서 30분간 전화가 먹통 됨

    전화하면 집주소 생년월일은 끝도 없이 물어봄


    해지시키고 (개통 안시킨 상태에서) 문자 보내준다카니 말 다했음

    유심 장착보다 직원들 통신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개념부터 장착해주시기 바람


    연결 안해줄거면 ARS 뺑뺑이 돌리기를 하지 말고

    차라리 받지를 말아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