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닥터시스 페이셜 피팅셋


    닥터시스라는 브랜드를 들어보셨나요. 닥터시스는 아주대 화장품 연구실의 기술로 최근 런칭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지인이 닥터시스 관련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한 세트를 특별히 받았습니다.


    닥터시스 페이셜 피팅세트의 전면에 QR코드가 있습니다. 찍어보니 구성세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하지만 해상도가 높아서 확대해서 봐야겠네요. 모바일 랜딩에 맞게 큰 폰트로 볼 수 있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내용물은 3종입니다. 커피마스크팩, 화이트너, 필링젤입니다. 화이트너 케이스가 고급스럽습니다.


    지인이 건내주면서 이 제품에 대한 자랑을 하더군요. 그림에도 보이듯이 바르는 커피라는 컨셉인듯 합니다. 닥터시스는 그냥 커피도 아니고 아라비카 커피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 태국에 갔을때 커피 팩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이 피부를 살짝 각성해서 탄력있게 만든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닥터시스 더 커피도 그런 역할을 하지 않을까요.


    필링젤이면 때폭탄이 생각나는데요. 살아있는 세포는 활성화하고 죽은 세포는 분해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파파야 열매에서 추출된 원료로 만든거군요. 요즘엔 먹는 걸 바르는게 대세인가 봅니다.

     
    마지막의 이 제품은 닥터시스 화이트너로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화이트닝의 원리는 각질과 멜라닌을 제거하고 재생성을 촉진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에는 녹차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아라비카 커피, 파파야, 녹차가 들어간 닥터시스 페이셜 피팅 3종 세트, 마케팅 하느라 고생인 지인이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써 본 결과 생각보다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뭐 그러니까 자랑하면서 선물하지 않았을까요.

    'Life 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태지M관 동대문 메가박스  (15) 2011.07.04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리허설  (8) 2011.07.03
    김범수 몰라봐서 미안해  (8) 2011.06.27
    서울시 SNS서포터즈 발대식  (10) 2011.06.13
    다비치 강민경 직찍  (6) 2011.04.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