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추억의 먹거리 두유 with 다음 소셜쇼핑





    다음에서 소셜홈즈로 활동하고 있는 요즈음 출근을 하면 다음 소셜쇼핑을 먼저 둘러보곤 합니다. 사고 싶은 딜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이죠. 데일리딜을 자정에 보고 산다는 사람들이 많지만 직장인에게는 좀 무리인 편입니다.




    다음 소셜쇼핑에 눈길을 끄는 딜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저렴한 가격도 눈에 들어오지만 오랜만에 두유라는 먹거리를 보니 먹어보고 싶더군요. 어릴적엔 두유가 콩을 넣은 우유쯤 되는 줄 알았습니다.
    초코우유에는 초코가 들어가고 두유에는 콩이 들어가겠지.. 라고 생각했었어요. ^^

     



    다음 소셜쇼핑에서 두유 두개를 샀습니다. 사무실에서 무언가를 혼자 먹기란 민망해요. 옆에 앉은 모주임에게 줄 한병을 더 사서 두병을 구매했습니다.




    편의점에 들러서 계산을 하려고 보니 아차.. 갤럭시 업데이트를 하면서 문자를 모두 지웠던게 생각이 났습니다.
    하지만 다음 소셜쇼핑은 구매한 상품 리스트 확인이나 쿠폰 번호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어플을 들어가면 소셜쇼핑 아이콘을 찾을 수 있고 마이페이지를 클릭하면 구매한 상품 리스트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한메일을 주로 쓰는 편이라 다음 앱을 설치해놓고 쓰는데 소셜쇼핑 용도로도 요즘엔 자주 쓰게 되는군요.




    두유 두병을 살 쿠폰 두장을 찾았습니다. 그대로 편의점 아저씨에게 보여드려도 되지만 당황하실지 모르니 문자 메세지 재발송을 신청했습니다.




    금방 문자가 왔습니다. 구매 내역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맛있는 두유 GT 순한맛을 샀습니다. 전 뭐든 순한맛을 좋아라 합니다. ^^




    두유를 들고 나오는길에 다음 어플의 바코드 인식 기능을 시험해 보고 싶었습니다.
    상단의 코드를 누르고 바코드를 인식 시켜봤습니다.




    맛있는 두유 GT 순한맛으로 잘 인식이 되네요.
    다음 어플로 메일도 확인하고 티스토리도 확인하고 요즘엔 다음 소셜쇼핑도 자주 들어가는 편입니다.



    먹기전에 한번 찍어본 두유예요. 어릴적엔 두유를 발코니에 박스로 두고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같은 방학 시즌에 자주 먹었던 두유를 오랜만에 먹어 봤네요.
    다음 소셜쇼핑에는 마감된 상품에 대한 앵콜요청 기능이 있습니다. 두유 한번 더 먹을까요. ^^


    본 글은 Daum 소셜쇼핑의 쇼핑지원금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