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간식의 종결자 케밥 with 다음 소셜쇼핑





     다음 소셜쇼핑은 다음에서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타 메타 서비스와 달리 다음 아이디로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케밥 2인분에 음료 2개가 5천원이니 착한 가격이예요. 보자마자 구매!!




    케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케밥은 '꼬챙이에 끼워 불에 구운 고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터키의 대표적인 음식인 케밥은 중앙아시아 땅을 누비던 유목 민족을 가진 터키는 빠른 시간 내에 쉽고 간편하게 해먹는 요리가 발달하여 케밥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케밥집은 터키인들이 직접 요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터키인만의 노하우가 있기 때문일까요.
    히사르 케밥도 터키인이 직접 운영하는 가게였습니다.




    이름처럼 꼬챙이에 고기가 끼워져 있네요.
    양념한 고기를 수직으로 꼬챙이에 끼워 화덕에서 회전시키면서 겉에서부터 익히는데 세운 체로 조금씩 익히기 때문에 기름이 빠져나가서 칼로리도 적고 콜레스테롤 함량도 적어서 고기맛이 담백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간식의 종결자예요. ㅎㅎ




    심플한 가게 내부예요. 의자 하부가 독특하네요.




    케밥 둘과 사이다 콜라를 주문 했습니다.




    종이를 돌돌 돌려서 개봉할 수 있게 주더군요. 월드콘 생각이 났어요. ㅎㅎ




    또띠아네요.
    토르티야라 불리기도 하는 또띠아는 밀가루나 옥수수를 펴서 기름 없이 구운 빵으로 다양한 속재료를 넣어서 먹곤합니다. 또띠아는 원래 멕시코 음식인데 여러 나라 음식과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한입 먹어봤습니다. 속재료는 양상추. 양배추. 양파. 당근. 고기에 소스가 들어있었습니다.




    한입 먹고 주변도 둘러보고 ㅎㅎ




    아삭아삭한 채소와 쫄깃한 고기의 입감이 좋습니다.




    또다른 케밥이예요. 닭고기가 들어있네요.




    메뉴가 다양합니다. 주로 닭고기와 치킨으로 만들어지는군요.




    구운 감자를 오감이라고 하네요. 오감자를 말하는건가. ㅋㅋ




    아래까지 꽉꽉 차있는 채소와 고기들 보기보다 든든하고 푸짐했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에서는 맛집 뿐만 아니라 뷰티. 공연티켓. 여행 상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 아이디가 있다면 이용 가능하니 종종 들러서 좋은 상품이 있나 둘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맛 : 가벼운 식사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패스트푸드에서 종종 먹었던 친숙한 맛입니다.
    친절 : 평범합니다. 마니아 서비스는 전혀 없었습니다.
    분위기 : 분식집 분위기 입니다. 가볍게 먹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본 글은 Daum 소셜쇼핑의 쇼핑지원금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