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소셜쇼핑으로 만난 여름철 보양식, 한우 대창



    여름철이 되면 보양식들을 많이 찾습니다. 보양식이라고 하면 흔히 삼계탕 장어 멍멍탕 등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인터넷에서 대창이 보양식에 좋다는 기사를 보고 마침 다음 소셜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던 광개토대창을 구입했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에서 한우 대창 2인분에 23,000원 !! 착한 가격이죠.
    다음 소셜쇼핑은 다음에서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서비스입니다. 리스트만 보여주는 서비스가 아닌 구매 사용이 가능한 다음만의 소셜커머스 상품입니다.




    퇴근 후 해가 질 무렵 논현역 부근에 있는 광개토대창을 찾았습니다. 조금 안쪽에 있었는데도 사람들이 많더군요.




    카메라가 흔들려서 아저씨 사진이 자동으로 블러처리 되었습니다. ㅎㅎ
    사무실 근처라서 그런지 화이트 칼라 아저씨들로 북적이는 대창구이 집




    주문을 하자 반찬들이 나옵니다. 고추 양파 짱아찌




    한국인의 필수 반찬 김치!!




    대창과 함께 먹을 상추무침!!




    깻잎은 한국 사람들이 유독 좋아한다고 합니다. 아니 이 맛있는걸 한국사람만 즐겨 먹는다니!! ㅎㅎ
    대창이 보양식이라는 점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자료를 좀 찾아봤습니다.

    . 본초강목에 따르면 양은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위와 비장을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 몸의 독성을 해소하고 장내 해독 효과가 있다.
    . 노약자의 양기 부족에 효능이 있다.
    . 피로회복에 효능이 있다.

    . 양대창은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골다공증에도 효능이 있다.


    종종 먹어줘야겠어요. ㅎㅎ




    순식간에 불판위로 양대창이 올려졌습니다. 대창 1인분 양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염통은 서비스로 나옵니다. ^^




    조금 무섭게 생긴 양




    순두부가 중간에 나왔습니다. 양대창 때문에 눈에 들어오지 않아요. ㅎㅎ




    오랜만에 병맥주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식혀먹고 찍어먹는 양파 간장




    광개토대창에서는 직접 구울 필요없이 모두 손질을 해주세요.
    굽고 있는 양대창을 편하게 바라봤어요.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침이 꿀꺽!!




    양대창은 맛있지만 높은 가격에 선뜻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소셜커머스가 일반화되고 또 다른 신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소셜커머스 즉시구매까지 일반화된다면 소비자들의 반값에 대한 인식이 확산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다음 소셜쇼핑에서는 즉시구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즉시구매는 쿠폰이 발행되는 시간이 없이 구매 즉시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소셜쇼핑의 진화 참 빠르네요.




    익혀진 대창은 따뜻하게 먹기 위해 접시 올려서 계속 불판위에 두고 먹습니다.




    양대창이 다 익었으므로 이제 하나씩 먹어볼까요? ㅎㅎ




    직원분의 재빠르고 숙련된 손놀림으로 맛있게 적당히 잘 익힌 양대창!! ㅎㅎ




    쫄깃쫄깃 고소한 양대창 ㅎㅎ 상추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 먹습니다.




    맛있게 먹고 결제를 해야죠. 문자로 온 쿠폰 찾기가 번거로워서 다음에 접속을 했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은 구매한 쿠폰 리스트와 쿠폰번호를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참 편해요!!




    간판에 아저씨가 사장님이신데 정말 그림과 똑같더라구요. ㅎㅎㅎ 계산하고 나와서 웃었다는 ㅎㅎㅎ
    이상 다음 소셜쇼핑으로 만난 여름 보양식 광개토대창의 양대창이었습니다.

    : 최근 다른 곳에서 먹었던 미국산 대창과 격이 다릅니다. 역시 한우가 맛있습니다.
    분위기 : 사무실이 많은 곳이라 직장인들로 북적입니다. 테이블 사이가 넓은 편이어서 먹기 편했습니다.
    서비스 : 대창은 일일이 굽고 뒤집을 필요없이 모두 해주십니다. 친절한 편입니다.
    주차 : 건물 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본 글은 Daum 소셜쇼핑의 쇼핑지원금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