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아이패드로 소셜쇼핑하기





    아이패드로 다음 소셜쇼핑을 할 수 있을까요.
    보통 인터넷 쇼핑은 윈도우즈 피씨에서 하게 되는데 타블랫 피씨에서 원할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했습니다.
    다음 어플리케이션을 꼭 설치할 필요는 없지만 로그인 정보가 유지되어 메일확인이나 다음의 서비스를 이용하기가 편리해서 즐겨 사용하는 편입니다.




    다음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소셜쇼핑은 설치시 두번째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50% 라고 표시된 빨간 아이콘이 눈에 띕니다.




    내주변을 클릭하면 내 주변의 소셜쇼핑 입점업체를 찾아줍니다.
    LBS 기반으로 작동되어 일반 피씨보다 정확도가 높습니다. 타블렛 피씨의 장점이 부각되는 부분입니다.
    신사역 주변에 있는 오리먹는 날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옵션을 선택합니다. 매운 불덕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수량도 선택을 해줍니다. 결제수단이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다음 캐시로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신용카드를 선택하고 카드 사항들과 ISP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요청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일반 피씨에서 결제하는 프로세스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카드 결제를 했으니 문자가 와야해요. 문자를 왔나 기다리는 중 ㅎㅎ




    다음 소셜쇼핑에서 먼저 문자가 오고 뒤 이어 카드사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결제가 성공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결제가 되었다면 취소도 가능해야합니다. 이번에는 결제 취소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마이 메뉴를 클릭하고 하단 주문 취소를 클릭합니다.




    애플 아이오에스는 확인 창에서 확인에 해당하는 버튼이 오른편에 있고 캔슬 버튼이 좌측에 있습니다.
    피씨와 반대예요. 승인 버튼을 누리고 다시 승인을 눌러줍니다.




    이번에도 다음에서 먼저 문자가 왔습니다.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한다는 내용이네요.
    이어서 카드 승인취소 문자 메세지도 왔습니다. 실시간으로 취소도 잘 처리가 됩니다.




    타플렛 피씨 화면이 단조로워서 불편하다면 페이지 하단에 피씨 화면으로 보는 옵션이 있습니다.
    클릭해주면 피씨에서 보는 다음 소셜쇼핑 페이지를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에는 플래시 요소가 전혀 없어서 아이패드에서 원할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사용하면서 플래시를 꺼리게 되었다죠. ㅎㅎㅎ




    오리먹는 날 쿠폰 구매로 오리 먹는 날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오리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다시 소셜쇼핑에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새로 올라온 인도 요리집이 눈에 들어 옵니다.




    맛있어 보이는 커리집이네요. 오랜만에 인도 요리 먹어볼까요. ㅎㅎ
    피씨 화면으로 전환을 하면 모바일 페이지보다 더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블렛 피씨에서는 결제가 잘 안될거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피씨와 동일하게 이용가능하다는 걸 알았습니다.


    본 글은 Daum 소셜쇼핑의 쇼핑지원금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아이패드 유저라면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다음 소셜쇼핑 방문은 어떠신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