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대박낙지 with 소셜쇼핑



    소셜쇼핑으로 환송회하기




    다음 소셜쇼핑을 통해 대박낙지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양재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니 주택가에 자리 잡은 대박낙지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구매한 쿠폰은 쭈삼볶음!! 쭈꾸미 삼겹살 볶음입니다.




    다음 소셜쇼핑을 통해 절반 이상 낮아진 가격!! 둘이서 만원대에 쭈꾸미 볶음 먹을 수 있다면 착한가격이죠.




    주택가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조용하게 식사와 반주를 즐기기에는 적당한 곳이네요.




    식당 한켠을 찍어 봤어요.
    평일에는 데세랄이 불편해서 똑딱이를 들고 다니는 편인데 밤의 똑딱이는 참 메롱이예요.
    화이트밸런스가 잘 안맞아서 사진이 노랑색이네요.




    반찬이 나옵니다. 매운 음식 먹는 곳에는 계란이 잘 나와요.




    이것도 매운 음식 옆 단골 메뉴




    각종 짱아찌. 이건 맛있었어요.




    미역 오이 냉국이예요. 얼음 동동이라 시원시큼하고 맛있더라구요.




    주인공인 쭈삼볶음이 나왔습니다. 가끔 매운음식이 땡길 때가 있잖아요. ㅎㅎㅎ




    양배추에 쭈삼이와 콩나물을 얹어서 먹는건가봐요. 매콤하게 먹어볼까요!!




    바다 음식과 땅위 음식이 만났어요.




    채소가 만나도 맛있습니다.




    이날은 전전전 회사 이사님이 잉글랜드로 공부를 하러 떠나신다는 얘기를 듣고 조촐하게 인사를 드리는 자리였어요.
    이런 자리에 소주한잔이 빠질수가 없어요. ㅎㅎ




    입에 꽉차는 쭈꾸미 삼겹살 파프리카 콩나물 양배추쌈!! ㅎㅎ




    양은 좀 적지만 친절한 아주머니. 맛있는 음식으로 배부른 저녁시간이었습니다.




    배는 채웠지만 할 이야기 남아서 다른 곳으로 향했습니다.
    양재역 근처에서 출퇴근 하시는 분들 매콤하게 생각날 때 쭈삼볶음은 어떨까요.





    본 글은 Daum 소셜쇼핑의 쇼핑지원금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