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소셜쇼핑 리워드로 즐긴 하루



    토요일 아침은 보통 늦잠을 자고 일어나 늦은 아침을 먹고 청소를 하면서 시작하는게 일상이예요.
    이번 주말은 오전 일정이 있어서 조금 일찍 일어났습니다.
    오전 일정을 마치고 찾아간 곳은 다름아닌 너무 오랜만에 가보는 아웃백이었어요.




    소셜홈즈에서 지난 7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기쁘게도 아웃백 상품권을 받았답니다.




    교회 꼬마들과 생일 파티 이후 오랜만에 찾은 아웃백이었어요.
    대학 시절엔 특별한 날에나 아웃백을 가곤 했지만 요즘엔 그냥 패스트푸드점 같은 느낌이네요.
    가격은 그때나 지금이나 다소 비싸긴 하지만 그 당시 느꼈던 특별함이 이젠 별미라는 느낌이 되었다고 해야 할까요. 




    테이블 한켠에는 후추와 설탕 그리고 프로모션 메뉴들이 적힌 인쇄물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부시맨 빵




    돌돌 말려있는 타올. 처음 아웃백에 왔을 때 요 안에 포크 나이프가 있는게 참 인상적이었다죠. ㅎㅎㅎ




    파인애플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셋트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한모금 마셔보니 갈어 만든 파인애플이 상큼했습니다.




    딸기에이드도 주문했습니다. 딸기맛 에이드가 아닌 딸기 에이드였어요. 다음에도 또 딸기 에이드를 주문해야지. ㅎㅎ




    빵하나를 더 주문하면서 함께 주문한 모든 소스들이예요. 시계방향으로 블루베리시럽. 치즈소스. 초코시럽. 허니버터
    개인적으로 치즈와 블루베리 소스를 잘 먹는 편입니다.




    주인공 립아이세트가 나왔습니다. 선택은 볶음밥과 감자튀김으로 했어요.
    립아이.. 들어는 봤으나 어떤 부위인지 좀 생소하시죠? 사실 매우 반가운 부위랍니다.
    다름아닌 꽃등심이예요. ㅎㅎ 고기 중심에 눈모양으로 동그란 지방이 있어서 립아이라고 불립니다.
    다음 소셜쇼핑에서 꽃등심도 사주는구나 하하하 ^^




    이건 추가 주문한 파스타였는데 신선하고 부드러운 해산물이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꽃등심 스테이크 한점!! ㅎㅎ




    제가 갔던 아웃백 교대점은 프로비스타라는 호텔 지하에 있었습니다. 아웃백 위치치고는 독특해요.
    호텔 건물에 있는 아웃백이라 그런지 주차가 편했습니다.
    발렛주차였는데 발렛비는 없었어요. ㅎㅎ 앞으로 강남 근방에서 아웃백을 갈때는 교대점으로 가야겠습니다.
    단 주차시간은 두시간입니다.



    본 글은 Daum 소셜쇼핑의 쇼핑지원금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다음 코스로 다음 소셜쇼핑 기획전 프로모션에서 받은 영화티켓으로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오늘은 다음 소셜홈즈 리워드로 즐기는 하루예요.




    내여자친구의 결혼식이라는 로맨틱코미디 느낌이 물씬 풍기는 미국표 영화입니다.
    나보다 못한 친구가 먼저 결혼하면 배가 아프다.. 어쩌구 블라블라하는 스토리랍니다. 



     
    눈에 힘좀 뺀 섹스앤더시티라고 해야할까요.
    치장된 여배우들의 척하는 느낌보다는 일상을 보여주는 듯한 솔직한 이야기 전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결혼을 앞둔 여자분들에게 더 흥미롭게 다가올 수 있는 영화겠네요.

    토요일을 소셜홈즈 리워드로 즐긴 하루였습니다. 이제 석달간의 소셜홈즈 기간도 일주일 정도를 남기고 있네요.
    소셜홈즈로 활동하면서 맛있는 것들도 자주 먹고 우수리뷰어도 되보고 즐거운 경험을 한 지난 석달이었습니다.
    남은 기간 다음 소셜쇼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더 생각해봐야겠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