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스토리 뷰

    소셜쇼핑으로 즐기는 만원의 행복 메밀건강마을


    메밀건강마을이라는 수년전 웰빙열풍이 떠오르는 상호를 가진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에서 메밀 상품이 올라왔습니다. 평소에 메밀소바를 즐겨 먹는 편이라 한눈에 들어오더군요.
    소셜쇼핑은 다양한 소셜커머스 정보를 상품의 종류나 지역으로 분류하여 제공합니다.


    국수 둘과 만두 하나에 만원도 안하더군요.
    종로에 주말 점심때 일정이 있어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구매했습니다.


    메밀 100% 라는 글귀게 눈에 들어옵니다. 신문에서도 보도가 된 집인가봅니다.
    신문에 나온 집은 경기도 북부쪽이었는데 간 곳은 종로 평창동이었습니다. 아마도 분점인가 봅니다.


    메밀 보쌈이라는 메뉴가 메인 메뉴인가 봅니다. 하지만 점심이므로 가볍게 먹을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메밀건강마을은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가지런히 정리되어있는 테이블


    메밀로 만든 다양한 메뉴가 눈에 들어옵니다. 메밀 보쌈이 땡기긴 했지만 다음 기회에 오기로 하고 ㅎㅎ


    메밀은 일반 밀보다는 칼로리가 낮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숙취해소 고혈압 피부활성 잇몸에도 좋다고 하네요.


    메밀건강마을의 국수와 먹을 반찬들이 나옵니다.


    좋아하는 쌈무가 나왔어요. ㅎㅎ


    중국김치가 아니네요. 음식점 맛은 김치에 달려있죠. ㅎㅎ


    메밀건강마을은 주방이 넓은 편이더군요.


    메밀건강마을의 꼬마만두가 나왔습니다.


    물만두보다는 크고 일반 만두보다는 조금 작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워요.


    만두 속이 궁금해서 반만 먹어봤습니다.


    메밀소바가 나왔습니다. 양이 꽤 많습니다.
    메밀소바 먹을때 늘상 아쉬운 점이 양이었는데 넉넉하게 나오네요.


    사진을 찍고 있으니 특별히 신경쓰셨다는 메밀물막국수
    사장님 다른 일하시는 분들도 무척 친절하셨습니다.
    만원으로 이 메뉴들을 모두 먹었으니 만원의 행복이네요. ㅎㅎ


    소바를 찍어먹을 소스도 넉넉하게 나왔습니다.


    후루룩 시원한 메밀국수 ㅎㅎ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쿠폰들을 찾기 어려울때가 종종 있어요.
    다음 소셜쇼핑은 이럴 때를 대비해 모바일 웹에서 문자를 다시 신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시 받은 문자로 결제를 하고 나왔습니다.

    메밀건강마을은 종로에서 북악 터널 가는 길에 있습니다. 근처 맞은편 길에는 화정 박물관이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건강식으로 메밀 국수를 먹는 건 어떨까요. ㅎㅎ

    : 메밀 전문점에서 먹었던 그 맛입니다. 자극이 적고 담백한 맛입니다.
    친절 :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대해 주셨습니다. 사진을 찍으니 고맙다는 말씀을 해주셨어요.
    분위기 : 인테리어나 청결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했습니다.
    주차 : 건물 내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Comments